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M.2 SSD
- 컴퓨터고장
- 전원공급장치
- 아파트관리비
- 컴퓨터수리
- 현대카드
- 노트북 업그레이드
- 동탄노트북업그레이드
- ssd업그레이드
- 동탄컴퓨터
- 윈도우7
- 국민카드
- 동탄컴퓨터수리
- 노트북
- 노트북수리
- 컴퓨터수리점
- 이용실적
- 신한카드
- 컴퓨터
- 파워서플라이
- 메모리접속불량
- 배드섹터
- 컴퓨터불량
- 컴퓨터 고장
- lg노트북
- 윈도우10 설치
- 윈도우10
- 느린 노트북
- 삼성노트북
- 회수실적
Archives
- Today
- Total
2동탄컴퓨터수리
2019년 아싸컴 AS 본문
반응형
- 주소 : 서울시 중구 필동 3가 36-1 아싸컴빌딩
- 연락처 : 1644-7474 (A/S 기술상담 2번)
운영시간 평일 9시30분 ~ 17시 (토,일,공휴일휴무)
2019년 10월 21일 AS 접수
메인보드와 CPU 불량으로 AS를 신청해봤습니다.
2019년 10월 22일 택배집하
송장번호 : 한진택배 xxxx-xxxx-xxxx 착불발송
(AS 기간내 아싸컴에서 수신자 부담)
2019년 10월 23일 입고 및 수령 확인전화
2019년 10월 25일 AS 처리 여부 확인 전화
=> 인텔 CPU(벌크)는 AS 됐으나 메인보드는 ECS 입고 중
=> AS 완료되면 연락주기로 함
2019년 10월 30일 오전 재촉 및 수령지 주소 확인 전화
2019년 10월 30일 오후 제품 발송 전화
2019년 10월 31일 선불 수령
------------------------------------------
조립 본체에 있는 시리얼 넘버로 AS 신청 처리됩니다.
저는 소정의 공임을 받고서 AS 대행해드렸는데요.
본체 시리얼 넘버로 AS를 진행하다보니,
본체 구매자에게 경과를 다이렉트 알려드려서 난감함이 있었습니다.
25일 AS 처리 확인 전화 후에는 저와 협의를 진행됐습니다.
CPU는 빠르게 AS가 진행됐는데...
메인보드의 경우는 거진 1주일 정도 딜레이가 됐었습니다.
수령한 메인보드와 CPU를 조립하니 정상적으로 잘 동작해서 다행입니다.
반응형
'☞ 제조사별 AS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안 SSD AS센터 (0) | 2019.12.10 |
---|---|
에이수스 메인보드 유통사 조회 (0) | 2019.11.27 |
델로라 SSD AS센터 (0) | 2019.04.24 |
갤럭시 코리아 - GAMER SSD L240기가 (0) | 2019.03.30 |
2019년 03월] ASUS GTX 1050 A/S (0) | 2019.03.0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