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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수스 메인보드 유통사 조회

동탄컴퓨터 2019. 11. 27. 1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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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log.naver.com/dongtancom/221719908829

 

ASUS 메인보드 유통사 조회 및 코잇

​ ASUS 메인보드 정품조회 사이트https://www.asus.com/kr/support/queryDisti위의 사이트에서 시리...

blog.naver.com

 

 

 

ASUS 메인보드 제품의 정품조회하는 사이트입니다. (2번째)

http://coit.co.kr/web/customer03.html

 

Coit

 

coit.co.kr

덤으로, 인텔과 ADATA SSD 정품조회도 가능하네요. 

 

 

 

 

 

[ 코잇 고객센터 AS 규정 안내 ]

 

 

코잇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A/S 규정 코잇에서 유통한 제품만 적용되며, 해외구매, 타 유통사 제품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부착된 시리얼 번호가 손상 또는 분실된 경우 A/S 가 불가합니다. 제품 재고가 없거나 수리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입고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소모품 또는 부속품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코잇에서 유통한 제품에 대해서만 점검 및 A/S 가 가능하며, 타사의 부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품이 입고되어 고장으로 확인된 경우 수리 또는 부품교체가 가능하다면 부품교체 출고를 원칙으로 합니다.

 

- 고장으로 확인된 제품이 맞교체되는 제품은 refurbish 입니다.

 

무상보증기간 이내인 경우 운송비용은 50:50 으로 부담합니다.

 

- 선불로 보내주시면 선불로 발송됩니다.

 

택배접수시 빠른 처리를 위해 문제증상을 기재하여 접수해주십시요. 택배접수시 부착된 송장이 훼손되어 입고되는 사례가 많습니다. 이 경우 연락드릴 방법이 없기 때문에 택배반환을 위한 정보(성함, 전화번호, 주소)를 제품과 함께 보내주십시요. 택배로 입고시 영업일기준 48시간 이내에 진행현황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고객지원센터 운영시간

 

 

센터업무 ▶ 평일 : 오전 9 시 30 분 ~ 오후 5 시 00 분 점심시간 ▶ 오후 12:00 ~ 오후 1:00

법정 공휴일은 휴무.

점심시간 및 업무시간 외에는 A/S 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상 A/S

 

A/S 기간의 기준은 구입일자 우선이며, 구입일을 증빙할수 있는 영수증 등이 없는 경우 제품에 부착되어있는 시리얼번호를 기준으로 합니다.

 

- 구매증빙자료 요건 : 인터넷 구매 시 해당사이트 " 나의 쇼핑정보 " 또는 " 구매내역"등의 내역서나 업체의 경우 세금계산서. 판매자 상호(이름)/구매하신 제품의 모델명/제품을 구매하신 날짜/구매하신 제품의 금액/구매하신 분의 성함(상호)이 명기되어 있는 국세청에 제출 가능한 서류 위,변조된 영수증이나 구매 내역서의 경우 제출하신 분께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무상 A/S 기간 중이라도 천재지변 또는 소비자의 파손, 임의 적인 제품의 개조 또는 기능변조 등은 A/S 가 불가하거나 유상처리됩니다.

 

 

 

 

 

유상 A/S

 

무상 A/S 기간 중이라도 천재지변 또는 소비자의 파손, 임의 적인 제품의 개조 또는 기능변조 등은 A/S 가 불가하거나 유상처리됩니다. 유상 A/S 비용은 증상, 제품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자세한 유상 A/S 비용은 하단의 별도표 참고 또는 코잇고객지원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유상 A/S 기간에는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입고 후 처리 및 안내를 드립니다.

 

 

 

 

 

장기 미 출고 제품

 

처리 코잇 고객지원센터로 제품을 입고 후 3 개월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제품 출고를 안내 드렸으나 찾아가지 않으시는 경우 해당 제품은 폐기처리 됩니다. 제품 출고요청 시 필요 증빙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입고자의 신분증, 택배 입고하신 경우 발송 택배송장, 제품을 입고하실때 발급해 드린 입고전표.

 

 

 

 

 

A/S 불가사항

 

제 3 자가 제품을 수리, 변경, 개조한 경우

물리적 / 전기적 충격(오버클러킹 등), 천재지변 등으로 제품이 손상된 경우

무상보증기간 만료후 부품이 없는 경우

제품 시리얼 번호가 없거나 손상되어 인식이 불가한 경우 PC 본체를 보내는 경우

- 본체를 보내시는 경우 반송처리되며, 메인보드 제품만 보내주셔야합니다.

- 메인보드외 제품의 분실 및 파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호환성 문제로 인한 오작동

PC의 타 부품에 의한 고장 또는 오작동

한국에서 유통되지 않는 부품 및 기능에 대한 지원 불가

 

 

 

 

초기불량

초기불량 : 제품 구입후 10 일이내의 불량

초기불량제품의 경우 구매일과 구입처가 표기된 영수증 또는 구매내역서를 동봉하여 지정된 택배사(CJ 대한통운)를 통해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단, 제품 손상, 부속품의 손실이 없어야 합니다.)

 

반드시 지정 택배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착불로 발송하실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제품구입 10 일 경과 후, 발생하는 A/S 는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초기불량제품의 환불은 구매처에 요청하셔야합니다.

 

 

 

 

 

 

유상A/S시 비용안내 항목 비용

CPU 소켓 (115X) ₩ 25,000

CPU 소켓 (2011 / 2011V3) ₩ 40,000

CPU 소켓 (2066) ₩ 40,000

CPU 소켓 (AMD) ₩ 40,000

슬롯 / 포트 (PCI, USB, LAN SATA 등) ₩ 20,000

콘덴서 ₩ 10,000

저항 ₩ 5,000

PCB 손상 수리불가

무상기간 이후 협의 후 진행

 

*제품 손상 정도에 따라 수리금액 협의가 필요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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