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동탄컴퓨터수리

자동차 백미러 발수필름 (~2달 사용하니깐 물이 끼네요.) 본문

오산컴퓨터수리/기타

자동차 백미러 발수필름 (~2달 사용하니깐 물이 끼네요.)

동탄컴퓨터 2021. 10. 10. 17:32
반응형

알리(중국)발 제품이라서 그런건지? 처음에 부착할 때는 물도 안 묻고 잘 보였는데... 몇 달지나고 비오는 날 운전하니깐 물방울이 많이 맺혀있어서 잘 안보이더라고요. 필름에 코팅된? 상태가 풀린 건지? 모르겠지만 오래가지는 않는 거 같네요. 중간에 물이 맺혀서 휴지로 닦으면서 표면에 코팅된 게 제거된 건지도 모르겠네요. 필름자체의 기능이 아니고 코팅된 거면 코팅 벗겨지면 안습이네요. 

왼쪽 사이드미러는 하도 물방울이 많아서 시야가 안나와서 주행중 정차시에 휴지로 조금 닦은 상태이고 오른쪽은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물이 많이 묻은 상태였는데 사진상으로는 잘 나왔네요. 발수 코팅되는 청소액을 다시 뿌려놔봤는데... 영구적이지 않고 코팅된 표면이 닦여나간다면, 굳이 발수 필름을 장착할 필요가 있나 싶네요. (주기적으로 바꿔줘야한다면, 그래도 1년은 버텨줘야지 그렇지 않으면... 굳이 살 필요가 있나 싶습니다. 중국산말고 국산 제품은 다를지 확인해볼 필요는 있습니다. 처음에 써보고 물건이 괜찮다 생각해서 본가에도 몇장 붙였는데 괜히 샀네. 단점이야기해주고 잠시 쓰고 폐기하라고 해야겠습니다.)

발수코팅필름 ~2개월 사용후 기능이 현저하게 떨어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