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동탄컴퓨터수리

외장 하드 케이스와 USB 리피터 본문

오산컴퓨터수리/USB 메모리

외장 하드 케이스와 USB 리피터

동탄컴퓨터 2022. 4. 19. 14:57
반응형

(동탄컴퓨터) 데스크톱 3.5인치 외장하드 케이스가 있고 노트북용 하드디스크 2.5인치 또는 SSD, M.2 SSD 외장하드 케이스가 있습니다. NVMe와 SATA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외장하드 케이스가 있습니다. 

동탄 외장하드 케이스
동탄 외장하드 케이스

아래는 USB 리피터입니다. USB 신호를 재생해서 멀리 보내줄 수 있는 장치입니다. 5미터, 10미터 제품이 있습니다. 모니터 12V, 14V, 19V 어댑터가 있습니다. (24V 제품은 없습니다.) 각종 USB 무선 랜카드가 있습니다. 데스크탑에 연결해서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무선 인터넷이 고장난 노트북에 USB 포트에 무선 랜카드를 꽂으면 무선이 잡힙니다. 

무선랜카드 모니터 어댑터 USB 리피터
무선랜카드 모니터 어댑터 USB 리피터

아래는 USB 케이블입니다. 주로 프린터 케이블로 사용되는 B타입이네요. 그 외에도 USB 연장선과 마이크로B 타입 3.0 케이블 다양한 케이블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흔히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제품만 있고 특수한 제품은 없을 수 있습니다.)

USB 프린터 연결 케이블
USB 프린터 연결 케이블

로지텍 무선 마우스갬맥스 CPU 쿨러가 있습니다. GTE는 재고가 없고 갬맥스 400XT (흰색, 검은색) 재고가 있습니다. 유행이 바뀌면서 재고가 없을 수도 있으니 미리 전화로 재고 확인바랍니다. 전화번호 031-8015-2456

로지텍 무선마우스와 갬맥스 CPU 쿨러
로지텍 무선마우스와 갬맥스 CPU 쿨러

HDMI 출력을 DVI 또는 DVI 출력을 HDMI로 변경할 수 있는 변환 케이블이 있습니다. 1.5M, 1.8M, 3M

DVI-D 싱글 케이블 1.8M, 3M, 5M, 10M 제품까지 있습니다. DVI-D 듀얼 케이블 있습니다. 2M 

HDMI to DVI 케이블, DVI-D 싱글 케이블
HDMI to DVI 케이블, DVI-D 싱글 케이블

 

 

 

 

HDMI 케이블 15미터 모니터 출력 테스트,

인테리어 현장, 교회, 사무실 등에서 구입하신 HDMI 케이블입니다. 출고 전 화면 출력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동탄에서 구입하신 HDMI 케이블병점에서 구입하신 HDMI 케이블
동탄, 병점 HDMI 15M 케이블 화면 출력 테스트 중

출력 장치에 따라서 정상적으로 화면 송출이 안 될 수 있습니다. 선을 깔기 전에 화면 출력 장치(모니터, TV, 프로젝터)와 신호 출력 장치(컴퓨터, 노트북, 기타 디지털 출력 장치)를 연결해서, 화면이 제대로 송출되는 걸 확인한 다음에 가설하는 게 좋습니다. 선 정리할 때, 케이블이 찍히지 않도록 잘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HDMI 단자가 바닥에 떨어져서, 밟히지 않도록 관리해야 합니다. 

오산에서 구입하신 HDMI 케이블수원에서 구입하신 HDMI 케이블
오산(세교), 수원(영통) HDMI 케이블 출고 전 화면 출력 테스트 중

 

 

 

동탄컴퓨터 찾아오시는 길

https://03180152456.modoo.at

 

[동탄컴퓨터수리 - 동탄컴퓨터] 동탄센트럴파크 옆에 있는 컴퓨터수리 동탄컴퓨터입니다.

2010년부터~ 동탄 센트럴파크 옆에 있는 컴퓨터 매장

03180152456.modoo.at

인근지역 : 병점, 세교, 기흥, 능동, 반송동, 석우동, 수원 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