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동탄컴퓨터수리

달리면 앞바퀴에서 경적소리 나는 네오포르테 오토바이 고장 본문

기타

달리면 앞바퀴에서 경적소리 나는 네오포르테 오토바이 고장

동탄컴퓨터 2021. 11. 2. 12:11
반응형

2008년식이라서 오래타기는 했습니다. 그래도 출퇴근용 정도로 사용해서 실제 메다는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그래도 기계가 오래되면 각종 부속들이 낡아서 삐그덕삐그덕 그럽니다. 아래의 네오포르테 2008년식도 여기 저기 고장이 많이 생기네요. 이제 폐기하고 전기자전거를 타던가 전기오토바이를 사던가 수를 내야할 거 같습니다. 수리비가 매년 10만원 이상씩 들어가는 거 같네요. 

주행중 앞바퀴에서 경적소리가 나네요. 삐이이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