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제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A/S 접수 양식입니다.

 

 

 

 

 

----------------------------------------------------------------------------------

 

- 받는 사람 -

 

고객지원센터 :

(신)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45길 6-4 다안빌딩 B1
(구) 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22-1번지 다안빌딩 B1

홈페이지 : http://www.aoneinc.co.kr/aone2010/support/as.php

 

고객센터 : 1566-2621

 

2017년 06월 15일 로젠택배 선불 발송

2017년 06월 17일 CJ대한통운 선불 수령

 

 

----------------------------------------------------------------------------------

 

1. 파워서플라이

 

- 모델명 : 태왕 TFX-450T KC
- 시리얼넘버 : 2016년 06월
- 접수내용 : 전원케이블을 연결하면, 고주파음이 생깁니다. (잉~~~~~)


 

--- 연락처 ---

 

상     : 동탄컴퓨터

연락처 : 031-8015-2456

주    소 : 화성시 반송동 35-6번지 102호

 

2016년 06월 제품인데요.

나몰라라식 A/S센터면 2017년 05월까지 A/S 기간이라고 회사규정이 그래서 안된다고 했을텐데

그래도, 유통기간을 3개월 정도 잡아준다고 하네요.

실제로 주문해서 물건을 받을 때에는 3개월지난 시점이기도 했고요.

이런 경우에는 영수증을 지참해야 서비스가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자세한 A/S 약관은 아래를 참조바랍니다.

 

 

 

AONE A/S 이용약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