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제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A/S 접수 양식입니다.
----------------------------------------------------------------------------------
- 받는 사람 -
고객지원센터 :
(신)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45길 6-4 다안빌딩 B1
(구) 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22-1번지 다안빌딩 B1
홈페이지 : http://www.aoneinc.co.kr/aone2010/support/as.php
고객센터 : 1566-2621
2017년 06월 15일 로젠택배 선불 발송
2017년 06월 17일 CJ대한통운 선불 수령
----------------------------------------------------------------------------------
1. 파워서플라이
- 모델명 : 태왕 TFX-450T KC
- 시리얼넘버 : 2016년 06월
- 접수내용 : 전원케이블을 연결하면, 고주파음이 생깁니다. (잉~~~~~)
--- 연락처 ---
상 호 : 동탄컴퓨터
연락처 : 031-8015-2456
주 소 : 화성시 반송동 35-6번지 102호
2016년 06월 제품인데요.
나몰라라식 A/S센터면 2017년 05월까지 A/S 기간이라고 회사규정이 그래서 안된다고 했을텐데
그래도, 유통기간을 3개월 정도 잡아준다고 하네요.
실제로 주문해서 물건을 받을 때에는 3개월지난 시점이기도 했고요.
이런 경우에는 영수증을 지참해야 서비스가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자세한 A/S 약관은 아래를 참조바랍니다.
AONE A/S 이용약관
'☞ 제조사별 AS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메모리] DDR3 4G - 교체비용 (0) | 2017.06.25 |
---|---|
킹스톤 SSD 배드섹터 및 A/S 후기 (0) | 2017.06.23 |
[삼성메모리 A/S] DDR4-4기가 (0) | 2017.04.14 |
웨스턴디지털 (도우정보) AS기간 지난 하드디스크 => RMA A/S 이관 (명정보-WD서비스센터) (0) | 2017.02.13 |
명정보 - 웨스턴디지털 2테라 블랙 AS (0) | 2016.0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