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용하는 A/S 접수 양식입니다. 복사해서 메모장 기입해서 출력 사용중입니다.

 

 

- 받는 사람 -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13-6 넥서스밸리 오피스텔 708호 지티엠 코리아

홈페이지 : http://www.gtmkorea.co.kr/index.html

전화번호 : 1577-1375

 

2017년 06월 21일 로젠택배 726-1260-6732 선불 발송 3천원

2017년 06월 22일 CJ대한통운 착불 발송 2,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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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SD UV400-120기가

- 모델명 : UV400-120기가
- 시리얼넘버 :
- 접수내용 : 배드섹터


--- 연락처 ---

 

이름 : 동탄컴퓨터

연락처 : 031-8015-2456

주소 : 화성시 반송동 35-6번지 102호

 

 

 

 

 

작년에 주력으로 사용하던 SSD 인데요. 킹스톤 UV400 120기가 입니다.

위와 같이 배드섹터가 발생을 해서 A/S 를 보냈는데요.

일단은 해당 SSD가 불량난 경우는 처음입니다.

그래서 A/S도 처음으로 받아보게 됐는데요.

 

위의 SSD는 거의 판매된지 2~3달 정도되는 컴퓨터에 내장된 신품 SSD 입니다.

보통의 경우에는 A/S 기간 내에는 서로 반반 부담하는 경우가 많은데

판매된지 1개월이 지나면, 왕복 택배비를 소비자측에서 부담해야하네요.

 

(AS 받아온 SSD는 잘 동작할 거라 믿습니다만)

AS 박스 포장을 제가 보낸 박스 그대로 박싱(스카치테이프 테이핑)을 하지 않고 보냈네요.

착불 택배비에 한 번 놀라고 박싱이 안된 박스를 보고 두 번째로 놀랐습니다.

 

 

 

 

 

요즘은 킹스톤이나 샌디스크나 거의 가격대가 비슷하게 나오고 있어서

인지도가 높은 샌디스크 Z410 모델을 주력으로 사용중이기는 한데요.

 

킹스톤으로 처음 AS 받아보려고 홈페이지도 들어가봤는데

앞으로는 킹스톤은 조심스레 주문하게 될 거 같습니다.

킹스톤 홈페이지 http://www.gtmkorea.co.kr/index.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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