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접수증

 

- 받는 사람 -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1동 1층 221

담당자 : 웨스턴디지털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 02-2120-3415

 

02월 07일 발송

02월 09일 도우정보 전화 - RMA 이관됨 알림 전화

02월 11일 현대택배 - 선불 수령 (WD서비스센터)


------------------------------------------

 

(1) 웨스턴디지털 500기가 하드디스크

- 모델명 : WD5000AAKX
- 시리얼 :
- 접수내용 : 배드섹터 => 스마트기록 이상

- 구매가 2015년 2월에 구입한 제품 - 거래명세표첨부함
- A/S 접수 2017년 02월 01일

 

--- 연락처 ---

 

상호 : 동탄컴퓨터

연락처 : 031-8015-2456,

주소 : 화성시 반송동 35-6번지 102호

 

 

[ 내용추가 ]

 

스티커는 2015년 2월 구입한 하드디스크인데요.

도우정보는 2015년 1월 유통을 했고

실질적인 제조는 2014년 11월 입니다.

 

WD디지털 서비스 센터에서는 A/S 기간이 끝났고

도우정보도 유통스티커로는 A/S 불가한 상태인데요.

 

어떤 유통사는 2월 제품이면, 1월 31일까지만 A/S를 해주는 경우가 있는데요.

회사의 내규? 규칙? A/S 센터에서 A/S를 안해주려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2월 제조 및 출고 제품이면, 물품이 유통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계산해서

최소 1개월, 최대 3개월 정도까지는 유통기한을 잡아주는데요.

1개월 차이로 A/S를 안해준다면, 참 머랄까 업체입장에서는 좀 그렇습니다.

 

암튼, 아래의 도우정보 유통 하드디스크도 A/S는 끝난 거 같아보이고요.

RMA를 통한 A/S를 해주겠다고 해서 보냈습니다.

(A/S 기간내 A/S는 새하드로 보내주고 RMA는 하드디스크 상태가 대략 좋지는 않았던 거 같습니다.)

 

 

 

 

 

 

민무늬 스티커가 붙어있는 하드디스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