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신한카드
- 노트북수리
- 컴퓨터
- 윈도우10
- 느린 노트북
- 컴퓨터 고장
- 컴퓨터불량
- 윈도우10 설치
- 현대카드
- 삼성노트북
- 동탄컴퓨터
- 국민카드
- lg노트북
- 윈도우7
- 회수실적
- 컴퓨터수리
- 동탄컴퓨터수리
- 파워서플라이
- 메모리접속불량
- 노트북
- 노트북 업그레이드
- ssd업그레이드
- 아파트관리비
- 전원공급장치
- 컴퓨터고장
- 이용실적
- M.2 SSD
- 컴퓨터수리점
- 동탄노트북업그레이드
- 배드섹터
- Today
- Total
2동탄컴퓨터수리
킹스톤 SSD 배드섹터 및 A/S 후기 본문
- 받는 사람 -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13-6 넥서스밸리 오피스텔 708호 지티엠 코리아
홈페이지 : http://www.gtmkorea.co.kr/index.html
전화번호 : 1577-1375
2017년 06월 21일 로젠택배 726-1260-6732 선불 발송 3천원
2017년 06월 22일 CJ대한통운 착불 발송 2,500원
-----------------------------------------
1. SSD UV400-120기가
- 모델명 : UV400-120기가
- 시리얼넘버 :
- 접수내용 : 배드섹터
--- 연락처 ---
이름 : 동탄컴퓨터
연락처 : 031-8015-2456
주소 : 화성시 반송동 35-6번지 102호
작년에 주력으로 사용하던 SSD 인데요. 킹스톤 UV400 120기가 입니다.
위와 같이 배드섹터가 발생을 해서 A/S 를 보냈는데요.
일단은 해당 SSD가 불량난 경우는 처음입니다.
그래서 A/S도 처음으로 받아보게 됐는데요.
위의 SSD는 거의 판매된지 2~3달 정도되는 컴퓨터에 내장된 신품 SSD 입니다.
보통의 경우에는 A/S 기간 내에는 서로 반반 부담하는 경우가 많은데
판매된지 1개월이 지나면, 왕복 택배비를 소비자측에서 부담해야하네요.
(AS 받아온 SSD는 잘 동작할 거라 믿습니다만)
AS 박스 포장을 제가 보낸 박스 그대로 박싱(스카치테이프 테이핑)을 하지 않고 보냈네요.
착불 택배비에 한 번 놀라고 박싱이 안된 박스를 보고 두 번째로 놀랐습니다.
요즘은 킹스톤이나 샌디스크나 거의 가격대가 비슷하게 나오고 있어서
인지도가 높은 샌디스크 Z410 모델을 주력으로 사용중이기는 한데요.
킹스톤으로 처음 AS 받아보려고 홈페이지도 들어가봤는데
앞으로는 킹스톤은 조심스레 주문하게 될 거 같습니다.
킹스톤 홈페이지 http://www.gtmkorea.co.kr/index.html
'☞ 제조사별 AS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드밴스원 24인치 모니터 초기불량 - 우측 하단 백라이트 안들어옴 (0) | 2017.06.27 |
---|---|
[삼성메모리] DDR3 4G - 교체비용 (0) | 2017.06.25 |
AONE - 태왕 TFX 파워 (0) | 2017.06.16 |
[삼성메모리 A/S] DDR4-4기가 (0) | 2017.04.14 |
웨스턴디지털 (도우정보) AS기간 지난 하드디스크 => RMA A/S 이관 (명정보-WD서비스센터) (0) | 2017.0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