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받는 사람 -
고객지원센터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가 50번지 컴퓨존
연락처 1588-8377
2017년 07월 24일 AS 접수
2017년 07월 25일 대한통운 회수
2017년 07월 25일 선출고
------------------------------------------
(1) ASROCK 메인보드
- 모델명 : H110M-DVS REV 2.01
- 시리얼 : 75M0XB427826
- 접수내용 : 메인보드 초기불량, 사운드불량
전면, 후면 사운드 출력 안됨
고객님께서 컴퓨존에서 구입한 본체인데요.
사운드 불량으로 추정됩니다.
주문번호 0000000
주문일자 170718
--- 연락처 ---
상호 : 동탄컴퓨터
연락처 : 031-8015-2456
주소 : 화성시 반송동 35-6번지 102호
주말에 컴퓨존에 새로 조립해온 본체에 윈도우를 깔아달라고 왔는데요.
메인보드 사운드카드가 초기 불량이 걸려서 윈도우 재설치 + AS 대행까지 진행했습니다.
보통은 보드 입고후에 대체품을 발송해 주는데 ...
컴퓨존은 큰 대형사라서 그런지 선출고가 지원이 됐습니다.
월요일 AS 접수하고 화요일 - 선출고 및 반품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신품이니 CPU 핀이 휘거나 그러진 않았겠지만
그래도 확인을 해봐야해서 받아서 개봉 후 사진을 찍었습니다.
'☞ 제조사별 AS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너지옵티머스 파워 A/S 이관 - 에피테크 (엠제이테크놀로지) (0) | 2017.09.24 |
---|---|
샌디스크 SSD Ultra Plus 128기가 - 불량건 (0) | 2017.07.28 |
마이크로닉스 A/S 후기 (0) | 2017.07.25 |
어드밴스원 24인치 모니터 A/S 후기 (0) | 2017.07.21 |
[케이스] 3R시스템 A/S 후기 (0) | 2017.0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