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네트웍스에서 유통된 제품입니다.
http://www.seahnetworks.com/customer/sales_info.jsp
울트라 플러스 제품이 유통된지가 3년 넘은 제품이라서 A/S가 안된다고 하네요.
2013년 제품 -> 2016년 까지 A/S 만료
해당 제품의 불량건이 조금 들어오는 듯 하네요.
주요 증상은 동작중에 인식이 안되는 증상이였습니다.
윈도우가 부팅되다가 말거나
하드디스크 검사 프로그램으로 검사 진행하다보면,
일정한 정도로 검사진행되다가 장치가 사라집니다.
(아래는 고객분에게 설명드리면서 만든 이미지입니다.)
샌디스크 홈페이지 유통사 안내
https://kb-ko.sandisk.com/app/answers/detail/a_id/9231/~/sandisk-a%2Fs-%EC%A0%95%EB%B3%B4
샌디스크 SDSSDHP-128G
나사는 아래와 같이 숨어있습니다.
나사를 뜯어냈더니 내부구조가 완전 단순하네요.
sandisk 15004 0646 CHINA 303GDGT05V
8S054-90-20057-128G
'☞ 제조사별 AS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너지 옵티머스 AS 후기 모음 글 (0) | 2017.09.24 |
---|---|
에너지옵티머스 파워 A/S 이관 - 에피테크 (엠제이테크놀로지) (0) | 2017.09.24 |
컴퓨존 - 선출고 AS (0) | 2017.07.25 |
마이크로닉스 A/S 후기 (0) | 2017.07.25 |
어드밴스원 24인치 모니터 A/S 후기 (0) | 2017.0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