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콜센터와 연결이 안되서 어떻게 됐나 찾아봤더니
이 회사로 A/S가 이관된 듯 보입니다.
A/S 부서 전화 02-701-0215 인데
ARS 후 해당부서로 연결하면 연결이 안되고 끊어지네요.
일단은, 홈페이지의 A/S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놨습니다.
한 동안 옵티머스 파워 제품을 많이 출고하셨을텐데요.
홈페이지와 고객센터가 연락이 안되고 A/S 부서가 이관되었다면,
다른 회사 제품을 찾아보셔야지 않을까 싶습니다.
A/S 규정
'☞ 제조사별 AS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워렉스 A/S 후기 (0) | 2017.10.21 |
---|---|
에너지 옵티머스 AS 후기 모음 글 (0) | 2017.09.24 |
샌디스크 SSD Ultra Plus 128기가 - 불량건 (0) | 2017.07.28 |
컴퓨존 - 선출고 AS (0) | 2017.07.25 |
마이크로닉스 A/S 후기 (0) | 2017.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