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콜센터와 연결이 안되서 어떻게 됐나 찾아봤더니

http://epi-tech.co.kr/

 

이 회사로 A/S가 이관된 듯 보입니다.

A/S 부서 전화 02-701-0215 인데 

ARS 후 해당부서로 연결하면 연결이 안되고 끊어지네요.

 

일단은, 홈페이지의 A/S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놨습니다.

한 동안 옵티머스 파워 제품을 많이 출고하셨을텐데요.

홈페이지와 고객센터가 연락이 안되고 A/S 부서가 이관되었다면,

다른 회사 제품을 찾아보셔야지 않을까 싶습니다.

 

 

 

 

 

A/S 규정

 

 

 

 

 

 

 

 

 

 

 

 

 

 

 

Posted by 동탄컴퓨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