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동탄컴퓨터수리

컴퓨존 - 선출고 AS 본문

☞ 제조사별 AS정보

컴퓨존 - 선출고 AS

동탄컴퓨터 2017. 7. 25. 23:12
반응형
- 받는 사람 -

고객지원센터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가 50번지 컴퓨존

연락처 1588-8377


2017년 07월 24일 AS 접수

2017년 07월 25일 대한통운 회수

2017년 07월 25일 선출고

 

------------------------------------------

(1) ASROCK 메인보드

- 모델명 : H110M-DVS REV 2.01
- 시리얼 : 75M0XB427826
- 접수내용 : 메인보드 초기불량, 사운드불량

전면, 후면 사운드 출력 안됨

고객님께서 컴퓨존에서 구입한 본체인데요.
사운드 불량으로 추정됩니다.

 

주문번호 0000000
주문일자 170718

 

--- 연락처 ---

상호 : 동탄컴퓨터

연락처 : 031-8015-2456

주소 : 화성시 반송동 35-6번지 102호

 

 

 

 

주말에 컴퓨존에 새로 조립해온 본체에 윈도우를 깔아달라고 왔는데요.

 

메인보드 사운드카드가 초기 불량이 걸려서 윈도우 재설치 + AS 대행까지 진행했습니다.

 

보통은 보드 입고후에 대체품을 발송해 주는데 ...

 

컴퓨존은 큰 대형사라서 그런지 선출고가 지원이 됐습니다.

 

월요일 AS 접수하고 화요일 - 선출고 및 반품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신품이니 CPU 핀이 휘거나 그러진 않았겠지만

그래도 확인을 해봐야해서 받아서 개봉 후 사진을 찍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