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동탄컴퓨터수리

i-boss (온라인 홍보 커뮤니티) 본문

동탄컴퓨터수리

i-boss (온라인 홍보 커뮤니티)

동탄컴퓨터 2016. 11. 7. 16:14
반응형

http://www.i-boss.co.kr/ 

 

 

검색 관련 컨텐츠를 공유하는 커뮤니티입니다.

 

회원가입하시면, 아래와 같이 이슈를 요약해서 보내주는데요.

 

좋은 내용도 많이 있으니 메일링리스트에 가입 권장드립니다.

 

 

파워컨텐츠 등록이 네이버 블로그만 가능한게 아닙니다.

키워드도 리스트를 계속 공유해줍니다. 관련해서 자료를 볼수 있는건 파워컨텐츠에 로그인을 하셔야합니다. 그래서 자료 공유해 드립니다. 첨부파일 1. 현 버전 등록 가능한 키워드 리스트(엑셀) 2. 파워컨텐츠 등록 검수기준(PDF) [답변] 원래는 네이버 블로그만 되었었죠? 네 얼마전에 카페랑 포스트쪽을 열어 줬습니다 아무래도 포스트쪽은 모바일에 ...(더보기)

아이보스 카드뉴스

PPT로 간단하게 동영상 만드는 방법

SNS 각 영역에서 동영상에 대한 비중을 점점 더 높여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무시할 수 없는 동영상 콘텐츠! 하지만 제작하기 어려워 시도를 못하고 계신 분들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오늘의 카드뉴스를 잘 읽어주세요, PPT로도 인포그래픽 형태나 이미지 형태의 동영상을 만들 수 있답니다....(더보기)

웹마스터도구 등록 후 웹문서 색인이 사라진 경우

10월19일부터 21일 사이에 일부 사이트가 웹문서 색인에서 사라졌습니다. 3천개정도가 완전 "0" 지식인 검색 중 이런 글이 있었는데요. 1. 컨텐츠 문제: 사이트내의 컨텐츠가 이미지로만 구성되어있거나, 스팸성단어, 중복단어, 타사이트와의 텍스트 유사성이 높은건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그 후에 컨텐츠 보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레이아웃 문제: 디자인을 구입하신 경우라면, 그 레이아웃이 기존에 다른 구매자...(더보기)

대한항공의 ~~까지 가봤니 라고 하는 캠페인은 성공적인가?

보스님들 그냥 개인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어서 보스님들과 의견을 나누고 싶어 몇 자 적습니다. 대한항공의 CF가 ~~어디까지 가봤니? 하면서 고객의 여행 욕구를 자극시키잖아요? 이게 성공적인 캠페인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그냥 논리적으로만 보면 이 캠페인은 여행에 대한 욕구를 자극시키는 거지 대한항공의 서비스에 대한 욕구를 자극시키고 있는 것은 아니잖아요?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캠페인을 진행한 주체가...(더보기)

키워드 광고 준비중에 만든 자료인데 어떤식의 분석을 하면 좋을까요?

먼저 아직 저 자신조차 정립이 않된 자료라 이렇게 올리는 것이 부끄럽지만 아이보스의 고견을 듣고 싶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자료를 만들면서 활용한 자료. 1) 현재 쇼핑몰을 운영 중에 있어서 메이크샵이용(메이크샵의 프리미엄 접속통계를 활용) 신규방문자수 - 최초로 방문한 방문자수 2) 네이버 검색광고관리시스템 활용해서 유입수와 비용을 산출했습니다....(더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