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동탄컴퓨터수리

에즈윈 - 애즈락 ASRCOK H110M-DVS (정전기 불량 - 전원불량) 본문

☞ 제조사별 AS정보

에즈윈 - 애즈락 ASRCOK H110M-DVS (정전기 불량 - 전원불량)

동탄컴퓨터 2018. 2. 7. 13:47
반응형

이전글 : http://dtcom.tistory.com/83

 

A/S 정책 http://www.aswin.co.kr/page.asp?pageid=customer1&pagenum=030100 

 

 

 

 

 

 

 

양식이 조금 변경됐네요.

 

 

에즈윈 택배입고양식.hwp

 

 

 

 

 

 

 

에즈윈 택배A/S 입고양식

 

성함 : 동탄컴퓨터

연락처 : 031-8015-2456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35-6번지

제품명 : H110M-DVS

 

증상 (자세히)

 

ASROCK H110M-DVS (rev2.01)

시리얼 6CM0XB190733

부팅 안됨, 전원버튼 눌러도 반응없음

 

로젠택배 234-8476-2136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259-6번지 대원빌딩 3

02-718-0933

 

 

=> 20180205택배 접수

=> 20170207AS 접수 및 발송전화 받음

=> 20170208– 선불 수령

** 제품을 보내실 때는, 반드시 제품의 먼지를 미리 제거해주십시오.

** 인텔 메인보드(LGA소켓)CPU소켓의 덮개를 반드시 채워주십시오.

** 용지를 반으로 나누어, 입고양식만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에즈윈 택배A/S 안내

 

1. 제품은 안전하게 포장하신 후, 로젠택배(1588-9988)를 이용, 선불 발송해주십시오. (A/S 처리 완료 후 배송비는 당사가 부담합니다.)

2. 구매 후 7일 이내의 초기불량은 구매 일자 확인을 위해. 영수증 사본을 제품과 함께 발송해주십시오. (불량 확정 시 왕복 배송비는 당사가 부담합니다.)

3. 고객님의 본체 및 장비는 점검하지 않는 것이 원칙(파손, 분실 우려)이나, 부득이하게 테스트를 요청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지원실(02-718-0933)을 통해 먼저 상담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4. 제품에 축적된 먼지로 인해 제품 점검 시 어려움이 많습니다. 원활한 점검 및 A/S 진행을 위해 반드시 발송 전 제품의 먼지를 제거해주십시오.

 

 

에즈윈 A/S 수리비규정

구분

수리내역

소요비용

기타

무상보증기간내

일반수리

CPU소켓교환 및 소켓관련파손

10,000

품질보증기간 내에도, 메인보드 파손건은 유상A/S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RAM, PCI-E등 각종슬롯 교환

5,000

PS/2, USB등 각종 포트 교환

COM/LPT/내장 VGA교환

콘덴서교환 1~10

무상

정밀수리

PCB패턴 라인아웃 (1~3)1

10,000

PCB 패턴손상은 제품을 교체하는것이 아닌, 손상제품을 수리후 재출고하며, 패턴수리 후에도 비정상 동작시에는 RMA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 RMA시에도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최종 수리불가 처리되며 제품이 반송됩니다.

시스템입고

고객님의 본체 및 장비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면 점검하지 않으며, 점검시 비용이 추가됩니다.

20,000원 이상

본체입고는 시스템 전반의 테스트를 요하는 특성상 수리기간이 2일 이상 소요됩니다.

부자재

리텐션 모듈 :3,000

리텐션 모듈 + 백플레이트 : 6,000

후면패널(IO쉴드) : 2,000
IDE케이블 : 2,000

SATA케이블 및 전원케이블 : 2,000

SATA6Gb/s 케이블 : 6,000

USB브라켓 : 4,000
COM포트 브라켓 : 4,000

프린트포트(LPT) : 5,000

케이블 및 포트는 1개 기준 가격입니다.

각종 부자재 중 후면패널(IO쉴드) 는 재고유무를 확인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02-718-0933, help@aswin.co.kr)

 

부자재 구입시 배송비는 3,000원을 별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