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컴퓨터수리점
- 컴퓨터고장
- M.2 SSD
- 신한카드
- lg노트북
- 동탄컴퓨터수리
- 컴퓨터 고장
- 노트북수리
- 이용실적
- 윈도우10 설치
- 동탄노트북업그레이드
- 노트북
- 노트북 업그레이드
- 파워서플라이
- 윈도우7
- ssd업그레이드
- 현대카드
- 아파트관리비
- 컴퓨터불량
- 느린 노트북
- 윈도우10
- 전원공급장치
- 컴퓨터수리
- 메모리접속불량
- 동탄컴퓨터
- 배드섹터
- 삼성노트북
- 컴퓨터
- 국민카드
- 회수실적
Archives
- Today
- Total
2동탄컴퓨터수리
마이크로닉스 A/S 후기 본문
반응형
- 받는 사람 -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9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 1층 1012호 (한강로2가 2-185)
연락처 02-3273-2410
홈페이지 : http://www.micronics.co.kr/support/support01.asp
2017년 07월 19일 AS 접수
2017년 07월 20일 로젠택배 선불 발송
2017년 07월 00일 접수 문자 없음
2017년 07월 22일 선불 수령
------------------------------------------
(1) 마이크로닉스 500W 파워서플라이
- 모델명 : PREMIUM 500W
- 시리얼 : 1523OPRE0500BA200751
- 접수내용 : 전원 안켜짐
--- 연락처 ---
상호 : 동탄컴퓨터
연락처 : 031-8015-2456,
주소 : 화성시 반송동 35-6번지 102호
반응형
'☞ 제조사별 AS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샌디스크 SSD Ultra Plus 128기가 - 불량건 (0) | 2017.07.28 |
---|---|
컴퓨존 - 선출고 AS (0) | 2017.07.25 |
어드밴스원 24인치 모니터 A/S 후기 (0) | 2017.07.21 |
[케이스] 3R시스템 A/S 후기 (0) | 2017.07.21 |
어드밴스원 24인치 모니터 초기불량 - 우측 하단 백라이트 안들어옴 (0) | 2017.06.27 |
Comments